G밸리 직장인 사랑방 톡 모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by 직장사역자 posted Aug 05,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일터에서 겪게 되는 일, 돈, 관계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성경적 대안을 찿아 일터 가운데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하자는 취지로 구로디지탈 단지에서 근무하고 있는 교우들을 중심으로 사랑방 모임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 퇴근 후 저녁 7시부터 식사를 함께 하면서 일터의 특정 주제를 가지고 자유롭게 토론하는 대화방 형식입니다.

토른이기 보다는 일터의 애환을 나누는 수다떨기라 할 수 있지만 그 가운데 서로에게 공감, 위로, 격려, 대안을 경험할 수 있게 됩니다.

 

FWIA Bucket 이란 교재를 사용하여 일, 성공, 돈, 관계, 윤리, 문화등 일상의 이야기들을 나누며 성경적인 해결책을 찿아가는 과정을 통해 우리가 속한 모든 영역에서 살아계신 하나님을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 은혜의 자리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직장인이라면 남여노소 불문하고 누구든지 참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 있는 지인이라든가 불신자들을 초청하여 자연스럽게 하나님 말씀을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되는 전도의 현장입니다.

 

구로디지탈 단지 복음화를 위해 더 많은 동역자들을 만나 합력하여 선을 이룰 수 있도록~~

구로 디지탈 단지내 많은 직업인들이 직장인 사랑방을 통해 예수님을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로디지탈 단지에 하나님 뜻이 이루어져 하나님 이름을 영화롭게 하시옵고

구로디지탈 단지 위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하옵소서.  !!!